ヲタクの和訳部屋

ヲタクが和訳してみた

다시,봄(また、春)/NU'EST 和訳

 

다시,봄(また、春)/NU'EST

 

 

시간이 지난다면 괜찮을까요

時間が経てば大丈夫でしょうか

계절은 추억이 되어 쌓이겠죠

季節は思い出になって積もるでしょう

사랑이란 건

愛というものは

기다림조차도 나를 (미소로 나를)

待つことさえも僕を (微笑みで僕を)

채워가죠 (매일 내 마음)

満たしていきます (毎日僕の気持ちを)

 

기억의 설렘 벅차오르듯

記憶のときめきが込み上げるように

찬란한 우리 둘의 시간을

煌めく僕達二人の時間を

끌어안고 내딛는 우리 걸음마다

抱きしめて踏み出す 僕達の一歩ごと

흔적이 드리우면

足跡が示されたら

나도 모를 사이에 못 참을 만큼

自分でも知らない間に我慢できないほど

네가 그리워서 보고 싶으면

君が恋しくて会いたくなったら

그때,난 어떡해

その時、僕はどうしよう

 

보고 싶은 맘 혼잣말 혼잣말

会いたい気持ち 独り言 独り言

계절의 바람 그 위로 발자국처럼 남아서

季節の風 その上に足跡のように残って

보고 싶은 날 언젠가 언젠가

会いたい日 いつか いつか

우리 다시 만날 봄의 너를 품는다

僕達また会う春の君を抱く

우리의 봄이 여전하게

僕達の春が変わらないように

세상이 모두 변해도 나는

世界が全て変わっても僕は

변하지 않을 수 있어

変わらずにいられる

추운 겨울이 모두 지난

寒い冬が全て過ぎていった

3월이 되면 그곳에 서 있을게

3月になったらあの場所で立ってるよ

다시 봄이 찾아오면

また春が訪れたら

 

사랑을 알게 되면 아픔이 더

愛を知ったら痛みがもっと

커진다는 말을 믿지 않아

大きくなるっていう言葉は信じない

우리의 정원에 가득 피어난 봄 꽃잎처럼

僕達の庭園にたくさん咲いた春の花びらのように

꽃잎처럼

花びらのように

 

나도 모를 사이에 못 참을 만큼

自分でも知らない間に我慢できないほど

네가 그리워서 보고 싶으면

君が恋しくて会いたくなったら

그때,난 어떡해

その時、僕はどうしよう

 

보고 싶은 맘 혼잣말 혼잣말

会いたい気持ち 独り言 独り言

계절의 바람 그 위로 발자국처럼 남아서

季節の風 その上に足跡のように残って

보고 싶은 날 언젠가 언젠가

会いたい日 いつか いつか

우리 다시 만날 봄의 너를 품는다

僕達また会う春の君を抱く

 

시간 속을 내달리다

時間の中を力いっぱい走るうちに

어디론가 더 멀어질까 봐 더욱더 겁나

どこかもっと遠くになりそうで余計に怖い

내가 널 잊는 일

僕が君を忘れること

숨이 멈출 때까지 없을 거야

息が絶えるまでないから

 

보고 싶은 맘 혼잣말 혼잣말

会いたい気持ち 独り言 独り言

계절의 바람 그 위로 발자국처럼 남아서

季節の風 その上に足跡のように残って

보고 싶은 날 언젠가 언젠가

会いたい日 いつか いつか

우리 다시 만날 봄의 너를 품는다

僕達また会う春の君を抱く

우리의 봄이 여전하게

僕達の春が変わらないように

세상이 모두 변해도 나는

世界が全て変わっても僕は

변하지 않을 수 있어

変わらずにいられる

추운 겨울이 모두 지난 3월이 되면

寒い冬が全て過ぎていった3月になったら

그곳에 서 있을게

あの場所で立ってるよ

다시 봄이 찾아오면

また春が訪れたら